홈플러스 F2F는 마블 캐릭터 티셔츠를 출시했다. <사진=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홈플러스 F2F는 24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월트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마블 캐릭터 티셔츠 3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벤트로 이달 30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마블 캐릭터 티셔츠를 3000원 할인해 아동 티셔츠 9990원, 성인 남성 티셔츠는 1만2990원에 판매한다.

강서점, 목동점, 등 전국 60개 주요 거점 점포에서는 F2F 마블 티셔츠 2개 이상 구매 고객 에게 각 점포별로 선착순 200명에게 마블매니아 한정판 마그넷도 증정한다.

마그넷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앤트맨, 캡틴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등 10명 캐릭터가 랜덤으로 새겨져 있다.

또 디즈니코리아는 마그넷 수집 후 필수 해시태그 #마블매니아2019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페셜 마그넷 ‘타노스’ 1종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마그넷을 수집한 참가자 중 한 명을 추첨해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최미연 홈플러스 F2F팀 바이어는 “최근 마블 관련 캐릭터 아이템 수요가 커지고 있어 디즈니와 함께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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