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초슬림 태블릿 ‘갤럭시 탭 S5e’를 24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5e’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스피커를 적용한 제품이다. 

‘갤럭시 탭 S5e’는 5.5㎜ 두께에 무게는 400g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와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베젤(테두리)을 최소화한 16:10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AKG 쿼드 스피커, 입체감 있는 음향을 구현하는 ‘돌비 애트모스’ 서라운드 사운드 등을 모두 지원한다.

CMC(Call&Message Continuity) 기능을 탑재해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CMC는 동일한 삼성 계정에 연결된 경우, 스마트폰으로 걸려온 전화나 문자를 연동된 태블릿에서 원거리 수신이 가능한 기능으로 와이파이 모델에서 이용 가능하며 LTE 모델은 추후 지원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5e’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탭 S5e’ 엣지 커버, 티빙·YES24 북클럽·조인스 프라임 콘텐츠 12개월 이용권(3종 중 택2)과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다음달 31일까지 ‘갤럭시 탭 S5e’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갤럭시 탭 S5e’는 LTE 모델과 와이파이 모델로 블랙·실버·골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LTE 모델이 53만9000원(64GB 내장 메모리)과 61만6000원(128GB 내장 메모리), 와이파이 모델이 49만5000원(64GB 내장 메모리)과 57만2000원(128GB 내장 메모리)이다.

‘갤럭시 탭 S5e’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