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베 베이비페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삼성카드 협찬, 이하 코베)’라는 이름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다.

국내외 알찬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집결한 코베는 매일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들의 신제품 런칭쇼, 영어 교육 무료 특별 세미나, 창작 뮤지컬 등이 공연되는 홀가분 스테이지와 오감발달, 유아 영어 교육, 코딩 교육 전문 브랜드들을 모아 놓은 유아교육 특별전 ‘코베 베이비캐슬’이 함께 진행된다.

저출산 시대의 해법으로 얘기되는 공동육아 문화를 권장하는 이번 코베는 엄마와 아빠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무대 행사들이 준비된다. 일 500명, 총 2,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이 주어지는 코베 럭키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임신 축하 선물을 주는 이벤트 등도 마련돼 예비 및 초보 부모들의 발걸음을 유혹하고 있다.

코베앱(APP)을 통해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을 이용하면 유모차, 카시트, 웨건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코베 현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던 코베의 입장 팔찌를 지참하고 이번 코베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매일 200명, 총 800명에게 ‘우리아이 첫 동물백과’를 증정한다.

최신 육아 정보와 육아용품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코베의 무료입장 신청은 4월 24일까지 코베 공식 홈페이지나 코베앱을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