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관계자가 5가지 멤버십 혜택 땡큐플러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매주 금요일 룰렛게임으로 최신 5G 스마트폰,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등을 증정한다.

18일 LG유플러스는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을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과 지역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한다. U+멤버스 앱 메뉴 중 땡큐플러스(Thank yoU+)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최신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별도 멤버십 포인트 차감은 없다.

‘U+소문난 베이커리’는 맛집으로 소문난 제과 명장 혹은 지역대표 유명 빵집을 연계하는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U+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전국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 받는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등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고 이번 신설 프로모션 2개로 총 5가지 멤버십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