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원여자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수원여자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박재흥) 사회봉사단(단장 최필규)이 지난 15일 오후 2시 권선구 평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아동미술과 전공동아리 ‘아트에듀’에서 사진촬영을, 미용예술과 전공동아리 ‘치크’에서는 메이크업을, 호텔조리과 전공동아리 ‘ 맛GO!GO!’에서는 다과 제공 등 다양한 재능기부를 펼쳤다.

최필규 사회봉사단 단장은 “대학의 모든 구성원의 역량을 사회에 환원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 친화적 협력사업 등 대학 주도형 사회공헌모델 확립을 강화할 것이며, ‘사회공헌대학’으로서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실질적인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여대는 대학의 교육이념인 성실, 박애, 봉사를 실현하기 위한 사회공헌 기능 구현을 위해 대학의 특성화 기본방향인 사회공헌대학 체제를 구축했고, 2006년 교내 사회봉사단을 발족해 매년 지역 소외계층과 저소득 가정 등에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2일에도 ‘2019 평동 경로잔치’ 에 다양한 재능기부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