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로 어묵>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천연 그대로의 맛으로 40년 이상 사랑을 받는 ‘바로 어묵’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신규가입, 첫 구매 고객, 입소문 등 다양한 이벤트를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로 어묵의 이벤트 내용은 신규가입 고객 전체 3,000원 쿠폰 증정, 기존 고객 재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모두를 위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한 입소문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소문 이벤트는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 SNS에 바로 어묵 제품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 (바로 어묵, 이벤트)를 게시하면 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일상 속 바로 어묵을 먹는 순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SNS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CGV 영화 티켓, 바로 어묵 제품 교환권(10,000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바로 어묵 관계자는 “바로 어묵은 1976년부터 지금까지 당일 생산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도 있지만, 온라인 구매자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에 맞춰 이벤트 진행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SNS를 통한 입소문 이벤트로 트랜드에 맞게 고객을 유도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로 어묵은 의정부 시장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바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필요없는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차별화된 유통과정뿐만 아니라 80% 이상의 연육 함유량이 장점으로, 명태 흰 살로 만든 사각 어묵, 여러 가지 모양의 모듬 어묵, 쫀득한 당면과 야채가 조화를 이룬 수제 어묵, 청양고추 수제어묵, 옥수수와 체다치즈가 들어간 수제 어묵 등 다양한 종류로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겨 먹을 수 있다. 

또한 연육 외에 밀가루 대신 감자 전분을 사용하는 수제 어묵과 A 등급 이상의 명태 연육, 합성보존료 무첨가 등이 바로 어묵의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번 바로 어묵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