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엑스트라 CCC’ 스페셜 이벤트 예고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엑스트라 CCC’ 스페셜 이벤트 예고
티저 페이지 오픈, 영상 공유하면 성정석 최대 15개 증정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04.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그랜드오더)’의 페이트/엑스트라 CCC(이하 CCC) 스페셜 이벤트를 예고하며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0일 정식 개막하는 그랜드오더XCCC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소니 PSP로 발매된 CCC 등장인물을 비롯해 그랜드오더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넷마블은 스페셜 이벤트를 앞두고 영상 공유 캠페인을 시작한다. 그랜드오더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에 게재된 스페셜 이벤트 영상이 공유되는 횟수에 따라 성정석 최대 15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 이벤트 개막 전까지 ★5(SSR) 길가메시, ★5(SSR) 네로 클라우디우스(브라이드), ★5(SSR) 카르나, ★5(SSR) 타마모노마에 등을 소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서번트들은 오는 30일 시작하는 스페셜 이벤트에서 타 서번트보다 유리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네로 클라우디우스(브라이드)는 모션과 보구 연출이 개편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 세계관 기반의 모바일 RPG다. 방대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메인 스토리와 서번트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유저는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등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