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주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김태리, 수지, 청하 모델과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한 신규포스터가 공개됐다.

롯데주류가 자사 모델과 함께한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3인 3색 신규포스터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포스터는 모두 각 주류의 특색을 제대로 살려 표현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손글씨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게 부드럽다’라는 문구와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수지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김태리가 모델로 활동 중인 클라우드 포스터는 블랙&골드의 색감을 살려 한편의 화보처럼 연출했다. 프리미엄 홉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클라우드 특징인 프리미엄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제품명과 모델이름이 같은 청하는 포스터를 만개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을 배경으로 삼았다. ‘심심한 날’, ‘혼자 홀짝’, ‘맑고 깨끗한’에 해시태그를 붙여 젊은 세대가 각자의 개성을 담아 SNS에 글을 올리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며 젊은 감성을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다가오는 봄에 맞춰 포스터,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