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링글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새로운 맛을 추리하는 게임을 프링글스가 이벤트로 진행한다.

프링글스가 획기적이고 색다른 방식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알리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의 맛을 공개하지 않은 신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이 직접 맛본 후 어떤 맛인지 맞히도록 한 것이다.

프링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맛을 추측해 볼 수 있는 기발한 힌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2일 첫 번째 힌트를 시작으로 총 6개의 힌트가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신제품을 맛보고 어떤 맛인지 추측해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5월 30일까지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참여 가능하나 정답은 1회만 인정된다.

만 18세 이상 한국 거주자만 참여 가능하며, 미스터리 맛을 정확하게 맞춘 정답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분할 지급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의 정답은 5월 31일 공식 사이트로 발표되며, 정답자는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20일부터 5월 5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경기도 하남스타필드와 고양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서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맛보고 현장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는 프링글스 맛탐정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프링글스만의 기발하고 특별한 방법으로 신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맛보고 뛰어난 미각과 공개되는 힌트를 활용한 추리력을 발휘해 정답에 도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