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시 신작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이 국내 오픈마켓 인기 TOP10에 진입했다고 8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미국 디즈니 IP를 활용해 3매치 퍼즐과 마을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유명 외부 IP 도입과 함께 선데이토즈 1년만 신작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출시 일주일째인 디즈니팝은 애플 앱스토어 퍼즐 장르 인기 1위, 게임 전체 인기 3위를 기록했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퍼즐 장르 1위, 게임 전체 인기 10위로 순위표에 안착했다. 이용자 평가도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신작의 인기에 대해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다양한 퍼즐 게임 서비스로 축적한 운영 노하우로 게임의 지속적인 인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등 후속 서비스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까지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과 레벨에 따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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