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2014년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낚시의 신은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진주 성장 시스템이 추가돼, 불필요한 재화로 유저가 원하는 진주를 성장시킬 수 있다. 명품 성장 옵션을 선택하면 진주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길드 콘텐츠 보상이 강화돼 길드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대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신규 등급 ‘대어 R’도 추가됐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 공식카페를 통해 유저 건의사항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렇게 취합한 내용을 토대로 게임 내 유저 편의를 높이기 위한 기능을 다양하게 추가한다.

낚시의 신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5주년 배지를 포함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출석 보상으로는 19만원 상당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5주년 기념 신규 어종 ‘황금 돛새치’도 만나볼 수 있고, 이를 획득해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낚시의 신 담요, 문화상품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