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매년 1회씩 진행하는 ‘주년 행사’를 맞아 한 달 동안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주년 행사일은 17일이며 전국의 NC, 뉴코아, 2001아울렛 및 동아백화점 49개 점포에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에 보탬이 되고자 자체 제작한 에코보틀세트 총 10만점을 증정한다.

에코 캠페인은 8일부터 30일까지 고객이 본인 SNS에 자신만의 환경보호 방법을 자랑하는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이 환경을 위해 실천 중인 행동을 사진으로 촬영해 게재하고, 해시태그 (#이랜드리테일 #에코캠페인 #주년행사 #모두의 지구)를 달아 개인 SNS 채널 (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단다. 아울러 지인 3명을 SNS 상에서 지목해 해당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독려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내달 14일 추첨으로 LG 프라엘 마스크팩,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10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각 점포마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고객들에게 다회용 장바구니를 지급하고 있다”며 “이번 SNS이벤트는 환경보호 활동을 범국민적으로 확대하려는 의지를 반영한 장기적 캠페인 첫 시작”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