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GV>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극장가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할인전을 준비 중이다.

29일 만우절을 3일 앞두고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국내 대표 영화관에서 일제히 이벤트를 발표했다.

CGV는 만우절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CGV 현장 매표 발권 시 일어나지 않을 법한 상황을 연출하면 된다. 미소지기가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이면 인증 가능하며, SNS 업로드 화면을 제시해도 된다.

물구나무, 모델 워킹 등 이색 활동이나, 50kg 역기, 성적증명서와 같은 의외의 소지품 등을 활용해도 된다. 단, 타인에게 위화감을 줄 수 있는 미풍양속 저해하는 행동이나, 영업 방해, 욕설 등은 인정되지 않는다.

해당 이벤트 참여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를 달아 SNS에 인증하면 1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촬영에 동의한 이벤트 참여자의 모습이나 본인의 이벤트 참여 모습을 CGV 공식 페이스북에 제보하면 3명을 선정해 CJ ONE 5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당첨자 발표 페이지 또는 개별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제1회 롯시 DIY쿠폰 사생대회’를 연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손수 만든 DIY쿠폰을 현장 혹은 개인 SNS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이 직접 만든 DIY쿠폰을 들고 롯데시네마를 찾는 고객은 2D일반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정해진 양식이나 디자인은 없으며, ‘롯데시네마(롯시)’와 ‘쿠폰/할인’이라는 두 가지 단어만 포함된다면 어떤 형식이라도 상관없다.

또 개인 SNS 내에 본인이 직접 제작한 DIY쿠폰을 인증하는 고객들 중 총 5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를 위해서는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 내에 ‘#롯데시네마’와 ‘#쿠폰사생대회’ 라는 해시태그를 남겨야 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4일 발표된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는 다음달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청소년인데요’ 이벤트는 해당 문구를 외치면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청소년 요금이 적용되는 행사다. 성인도 1인당 6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국내 최초 5D 상영관 오픈 기념 패키지 판매’ 이벤트는 “2D+2D+1D = 5D”라는 의미를 담아 2D 일반관람권 2매와 더블콤보 1개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구매는 메가박스 온라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