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봄날소프트가 개발한 웹 RPG ‘대장부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장부온라인은 삼국지 스타일 웹 MMORPG로, 전략시뮬레이션과 RPG 장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투 방식으로 여타 삼국지 게임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삼국지의 유명 장수들을 국가 제한 없이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고, 다양한 무장들이 가진 고유 스킬로 시원한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온게이트는 대장부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무장 수집 이벤트’를 독점 진행한다. 온게이트에서 대장부온라인을 플레이해 무장을 획득하면 1명당 1만원이 적립된다. 이벤트가 끝난 뒤 합산 금액이 온게이트 게임 전용 토큰이나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 3000만원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종훈 아이템베이 게임사업실장은 “대장부온라인은 PC에서 삼국지를 즐기고 싶었던 유저들의 갈증을 풀어줄 작품”이라며 “온게이트 독점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대장부온라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