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SK텔레콤이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

SKT는 5GX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T Day 프로그램 개편 및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 개편된 멤버십은 4월 1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공지된다.

SKT는 이번 멤버십 개편을 통해 5GX 고객을 위한 혜택을 선보인다. 4월 한달 간 T멤버십의 Big 5 제휴처에서 5GX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GX 고객은 11번가 5G 액세서리 50% 할인을 비롯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50% 할인, VIPS 50% 할인, 세븐일레븐 1000원당 50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동반 1인 50% 할인 등 혜택을 제휴사별 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론칭한 ‘T Day’도 전 고객에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개편으로 새단장한다. 기존 T Day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 매월 잇 아이템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 ‘럭키찬스’를 더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 폭을 한층 넓힌다.

4월에는 ‘내맘대로 혜택’으로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4월 중 한 번 T맵 택시, 세븐일레븐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럭키찬스’는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워커힐 그랜드호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 티켓 구매 시 한 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4월 첫째 주 T Day 혜택과 매주 수요일 혜택을 골고루 제공한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 주어지던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으로 새로 바뀐다. VIP 등급 고객은 무료영화 외에도 쇼핑, 음악, 미디어, 까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영화 티켓은 2매 구매 시 1매 무료, 추가 1매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1번가 50% 할인(최대 5000원), 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옥수수 7000원 쿠폰, 할리스 아메리카노 1+1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VIP Pick은 기존 VIP 등급 혜택과 마찬가지로 연 6회, 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했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