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철(Bexter) 로키스튜디오 PD(왼쪽), 덤핑라이프 아트디렉터.<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 브랜드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쇼핑몰 ‘뮤카 스타일(MUCA STYLE)’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뮤카 스타일은 네오위즈 리듬게임 통합 브랜드 ‘뮤카(MUCA)’가 추진하는 프로젝트다. 팬들에게 ‘소유, 그 이상의 경험’을 전달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졌다. 뮤카 스타일은 굿즈 판매와 함께 향후 네오위즈 리듬게임 유저를 위한 팬덤 문화 공간으로 확장된다.

오는 4월 7일까지 뮤카 스타일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첫 번째 공식 굿즈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검정색 반팔 티셔츠로, ‘X를 눌러 존경을 표하시오’ 문구가 영문으로 새겨져 있다. 이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유저 행사 때마다 팔을 들어 ‘X’ 표시를 만들어 존경의 의미를 표하던 팬들의 모습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이번 굿즈 제작에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제작진이 직접 참여해 유저에게 더 큰 의미를 전한다. 프로듀서 백승철(BEXTER) PD가 기획에 참여했으며, 아트디렉터 덤핑라이프(DumpingLIFE)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시켰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반팔 티셔츠는 한정 제작 진행된다. 구매 수량은 제한이 없으며 가격은 2만9000원이다. 사이즈는 M부터 2XL까지 지원한다. 티셔츠는 판매 종료 후 맞춤 제작기간을 거쳐 4월 말경 순차 배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