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앤드제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국민기저귀가방 브랜드 ㈜앤드제이(A N D J, 대표이사 고아라)는 지난 11일 고객들의 쾌적한 온라인 쇼핑 환경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홈페이지를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화보로 봄의 기운을 표현하고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앤드제이는 아이를 낳아 키워본 엄마의 경험을 토대로 해 아이를 키우며 잊혀지는 여자의 감성을 이끌어 내고자 실용성과 여성의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앤드제이의 ‘올인원쇼퍼백‘, ‘로다백’, ‘메리백팩’ 등은 대표적인 기저귀 가방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에도 가죽 라인 제품들과 지갑 그리고 의류까지 폭넓은 분야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2016년 설립돼 3년의 짧은 기간에도 엄마들의 선택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한 이유에 대해 앤드제이는 SNS를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꼽았다.

앤드제이 고아라 대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고아라 대표는 “엄마가 되어 여자임을 묻어놓은 여성들에게 엄마이기 전에 아름다운여자임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엄마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앤드제이는 2019년 S/S 핸드백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