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식탁이 있는 삶>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프리미엄 큐레이션 순수 식품몰 ㈜식탁이 있는 삶(대표 김재훈)이 농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콘텐츠화해 홍보를 돕고 농산물 기부 릴레이를 펼치는 스마일농부 캠페인의 콘텐츠를 확대한다.

스마일농부 캠페인은 농가를 위한 홍보영상을 재미있는 패러디광고 영상으로 만들어 배포하는 것이 핵심이다.

위양호 스마일농부 캠페인 단장은 “꾸준히 농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해왔다”며 “우리 농업환경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우리 농민들을 위한 콘텐츠를 양산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홍보가 필요하다”면서 “스마일농부 캠페인으로 농민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는 것이 곧 우리 농업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할 제품은 경북 안동시에 위치하는 농식품가공기업인 ‘바이오웍스’의 손질없이 간편하게 바로 먹는 ‘안동 깎은 마’다. 3월 말부터 각종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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