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25>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봄나들이철을 맞아 GS리테일이 봄꽃 관련 상품을 선보였다.

GS리테일 GS25와 GS수퍼마켓은 봄 시즌을 맞아 유어스벚꽃스파클링 등 음료 3종과 유어스벚꽃팝콘, 유어스유채꽃팝콘 스낵 2종, 총 5종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2017년 3월 출시해 한 달도 되기 전에 80만개를 팔아 코카콜라 판매량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운 히트 상품이다. 올해는 기존 제품보다 좀더 부드러운 향을 즐길 수 있게 업그레이드 한 시즌3 상품으로 돌아왔다.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는 고객 취향을 고려해 청포도향을 가미, 벚꽃향과 어우러지는 맛이 특징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유어스벚꽃딸기에이드는 우유가 들어간 딸기에이드에 벚꽃추출분말을 넣어 벚꽃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각 1200원이다.

꽃놀이 군것질 거리 스낵으로 유어스벚꽃팝콘과 유어스유채꽃팝콘도 출시됐다.

유어스벚꽃팝콘은 팝콘에 얇은 딸기맛 코팅으로 벚꽃의 핑크 색상과 벚꽃 모양을 연상 하는 모양의 팝콘을 만들어 인기를 얻었다. 2018년 25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해, SNS에서 꽃놀이 필수 아이템으로 인증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추가 생산까지 이어진 인기 상품이었다. 가격은 1200원이다.

올해는 유채꽃 개화 시기인 3~5월에 맞춰 유어스유채꽃팝콘도 처음 선보인다. 만개한 유채꽃을 팝콘으로 형상화하고, 유채꽃 분말을 함유했다. GS리테일은 전국 유채꽃 축제에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격은 1200원이다.

2017년 벚꽃팝콘 출시 이후, 시즌 한정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2019년도에는 다양한 시즌 한정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김도경 GS리테일 편의점 음료MD는 “대한민국 최초 벚꽃 테마 음료 상품을 출시 이후, 지속적인 계절 테마 상품 출시로 유통업계의 식음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생각되어 뿌듯하다”며 “추가적인 차별적 요소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감성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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