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대감은 5G(세대), 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SNS콘텐츠를 제작하고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4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분야는 주제 발굴 및 기획을 하는 ‘IT·TECH’와 영상 촬영 및 편집을 하는 ‘영상’으로 나뉜다.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24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총 6개월 활동 기간 동안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개인의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을 개발하고 기업 마케팅 실무도 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지원 바란다”며 “이번 유대감 4기 활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탄탄한 콘텐츠 실무 교육으로 구성돼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확실히 자리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