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엄선, 오는 5월 31일까지 ‘2019 로얄 웨딩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얄 웨딩 에디션 블루 하프 레이스 한식기

이번 웨딩 세트는 손으로 일일이 세공한 레이스 장식으로 꾸며진 ‘블루 풀 레이스’와 화려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블루 하프 레이스’, 로얄코펜하겐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전 세대에 걸쳐 사랑을 받아온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분위기의 ‘프린세스’, 블루 플라워 시리즈를 재해석한 ‘블롬스트’까지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로 구성돼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기는 한식의 정갈한 맛과 모양새를 살려주는 식기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에 깊은 접시와 사각 접시, 오발 접시 등이 포함돼 실용성을 더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이번 웨딩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트와 로얄코펜하겐 테이블매트 2장, 앞치마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만을 엄선, 신혼 그릇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한식기와 양식기를 다양하게 활용한 감각적인 상차림은 물론 파손보증제도 서비스, 특별 선물까지 알찬 혜택과 함께 매일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