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박카스 콤보에 이어 이니스프리 콤보까지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

메가박스는 동아제약 박카스와 협업으로 ‘메가박카스 콤보’ 출시에 이어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이니스프리 톤업 콤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벚꽃 톤업 콤보’는 반반팝콘(L) 1개와 탄산음료(R) 2개, 토레타 1개, 왕벚꽃 스페셜 키트(스킨 15ml, 로션 15ml, 톤업크림 5ml, 젤리크림 5ml)로 구성됐다. 1만2000원에 전국 38개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난 달 1일 판매를 시작한 ‘메가박카스 콤보’는 메가박스 러브콤보와 박카스 맛 젤리의 콜라보 상품으로 박카스 패키지 팝콘(L) 1개와 탄산음료(R) 2개, 박카스 맛 젤리 2개로 선보였다. 가격은 1만500원이며, 박카스 맛 젤리는 1200원에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장광훈 메가박스 상품기획팀장은 “이색 협업을 통해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심리적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스낵 콤보에 동원참치를 추가해 맛을 업그레이드한 동원참치와의 콜라보 콤보도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