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아파트 단지 내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마련해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출처=KCC>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KCC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운영하며 전국 아파트 방문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KCC는 적재함의 덮개를 들어올릴 수 있는 트럭인 일명 ‘윙바디 카’에 창호 및 유리 전시장을 설치한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마련했다. ‘윙바디 카’는 지난 2월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코리안빌드’에서 첫선을 보인 바 있다. 적재함 덮개가 마치 날개처럼 열리는 모양새에서 유래된 ‘윙바디 카’에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란 콘셉트로 작은 창호 전시장을 만들어 전시회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동형 창호 전시장에는 △홈씨씨 이중창250 △홈씨씨 프라임242 △홈씨씨 와이드빌 230 △홈씨씨 공틀일체형 중대형 미서기창 225 △홈씨씨 뉴프라임 140 등 다양한 창호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또한 실물 창호 제품은 물론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과 KCC가 직접 생산하고 KS인증을 받은 에너지 절약형 유리인 ‘로이유리(Low-E glass)’도 마련돼 있어, 열차단 성능 테스트기를 통해 KCC만의 우수한 유리 기술을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KCC는 서울 수도권은 물론이고 전국 각 지역에서 고객들이 직접 창호 및 유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남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해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선보이며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철에는 개보수 및 리모델링의 증가로 창호 교체 니즈가 확대되고 있어, 이동형 창호 매장이 창호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트렌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이동형 창호 매장을 적극 활용해 대규모 건축·디자인 박람회나 주상복합아파트 밀집 지역을 찾아다니며 고객에게 창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국적으로 더욱 확대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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