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가성비 빵으로 입소문 탄 슈크림몽땅이 출시 초기 판매 청신호를 보였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1일 가용비를 높여 선보인 빵 신제품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슈크림몽땅은 약 35g짜리 번(빵)에 일반 슈크림빵 대비 2배 이상 많은 100g 슈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빵 6개가 들어간 1세트 가격이 598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신세계푸드는 넉넉한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가격 대비 용량을 중시하는 소비자에 호응을 얻은 원인으로 분석했다. 각종 SNS 등 온라인에서 커피와 함께 즐기는 대용량 디저트로 입소문을 얻은 것이 평일 3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주효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슈크림몽땅 뿐 아니라 커피, 햄버거, 맥주 등 같은 값이면 더 많은 양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 부담은 줄이면서도 인기를 끌 수 있는 초저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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