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우리고유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월 21일(목) ‘2019 서포터즈 화합 윷놀이 한마당’을 펼친다.

‘2019 서포터즈 화합 윷놀이 한마당’은 그동안 복지관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헌신해 주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덕담과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잔치로써, 한 해의 평안과 복을 기원하고 에너지를 충전하여 신나고 즐거운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번 윷놀이 한마당은 복지관에서 활동하고 있는 10팀의 자원봉사단체(봉봉클럽, 길주클럽, 봉정사신도회, 연미사신도회, 아름다운천사들, 안동불교신행회, 축서사신도회, 행복팀, 노인돌봄 생활 관리사팀, 국민연금 수급권자팀)와 개인 자원봉사자 등 총 78명이 참가하여 청팀과 홍팀으로 나뉘어 진행하게 된다.

복지관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복지관 운영에 큰 힘이 된다며, 이번 윷놀이 한마당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화합의 장으로써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