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2019 상반기 신입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 <사진출처=이스타항공>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이스타항공이 18일부터 오는 3월 3일 오후 6시까지 서류접수를 통해 상반기 신입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12월 2019 상반기 1차 신입객실승무원을 모집 및 채용한 데 이어 신규 항공기도입과 신규노선 개발에 따른 2019 상반기 2차 신입승무원 54명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19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남자의 경우 군필 및 면제자여야 한다. 더해 객실승무원으로서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적합한 신체조건과 공인어학점수 기준을 넘겨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우대사항은 어학능력 우수자, 기타 개인적 특기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영어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면접전형의 경우 블라인드면접을 실시하고, 지방면접 실시를 통해 지방거주 지원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4월 입사예정이며 입사 후 약 12주간 안전보안, 기내서비스, 어학 등 객실승무원 교육 이수를 통해 최종 비행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