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 13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초청 특별공연 성료
상태바
골프존파스텔합창단, 13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초청 특별공연 성료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02.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13일 성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본부에서 열린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핵심가치 선포식’에서 초청 공연을 선보였다. <사진=뉴딘파스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뉴딘파스텔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13일 분당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본부에서 열린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핵심가치 선포식’에서 특별공연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14명 전원 장애인 멤버로 구성돼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 목적으로 설립한 뉴딘파스텔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경제적 자립 기회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2017년 12월 창단했다.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핵심가치 선포식’에는 주요 장애인 단체장, 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 장애인 근로자, 공단 임직원 등 약 15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이날 초청 공연에서 활기차고 희망 넘치는 노래를 선보여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한태정 뉴딘파스텔대표이사는 “장애인 근로자를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가 참석한 의미 있는 자리에 초청받아 희망 메시지를 전달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질 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다양한 내∙외부 초청 공연을 통해 장애인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