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13일 성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본부에서 열린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핵심가치 선포식’에서 초청 공연을 선보였다. <사진=뉴딘파스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뉴딘파스텔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13일 분당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본부에서 열린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핵심가치 선포식’에서 특별공연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14명 전원 장애인 멤버로 구성돼 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 목적으로 설립한 뉴딘파스텔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경제적 자립 기회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2017년 12월 창단했다.

‘2019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핵심가치 선포식’에는 주요 장애인 단체장, 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 장애인 근로자, 공단 임직원 등 약 15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이날 초청 공연에서 활기차고 희망 넘치는 노래를 선보여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한태정 뉴딘파스텔대표이사는 “장애인 근로자를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가 참석한 의미 있는 자리에 초청받아 희망 메시지를 전달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질 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다양한 내∙외부 초청 공연을 통해 장애인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