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자 기자]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15일 26개 휴게소와 3개 직영주유소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휴게소 내 이벤트 홍보 포스터의 ‘QR코드 즉석복권’을 스캔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휴게소 내 편의점에서 생수와 커피를 받을 수 있으며 당첨이 안 돼도 다른 휴게소에서 다시 참여할 수 있다.

휴게소 식당가 계산대에서는 ‘50을 찾아라! 도로공사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매 50번째 주문고객에게 원하는 1개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한국도로공사 직영주유소인 문막(서창 방향)과 원주(춘천 방향), 동해(삼척 방향) 3곳에서는 휘발유와 경유를 전국 고속도로 최저가로 판매한다.

3월부터는 매월 넷째 금요일에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명득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장은 “이번 주말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휴게소에서 졸음도 쫓고 최저가 주유로 여행경비도 아끼면 좋을 것 같다”며 “공사가 50번째 생일을 맞은 것은 고객사랑 덕분이다.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