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토탈 케어 서비스 실시…5년 20만km 무상 보증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토탈 케어 서비스 실시…5년 20만km 무상 보증
랜드로버 전 차종 및 재규어 F-PACE, E-PACE, XJ, XF, XE 적용
  • 오재우 기자
  • 승인 2019.02.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오재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이달부터 5년 20만 km 연장 보증 무상 지원과 5년 서비스 플랜을 함께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토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토털 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 후 5년간 최소의 비용으로 차량의 상태를 최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보증 기간 3년 또는 10만 km에서 5년 또는 20만 km로 보증 기간이 연장되고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이 함께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랜드로버 모든 차종 및 재규어 F-PACE, E-PACE, XJ, XF, XE를 2월에 구매하는 경우 무상으로 제공된다.

연장된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보증 부품을 수리 및 교환할 수 있으며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에도 상품 잔여 기간의 담보는 계속된다. 늘어난 보증 기간 동안 순정 부품과 고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 부품에는 실린더 헤드, 오일펌프, 엔진 마운트 등의 엔진 주요 구성품과 프로펠러 샤프트 관련 부품, 클러치 및 변속기 조작 장치, 수동 변속기, 앞/뒤 액슬 샤프트 등이 포함된다.

또한, 주요 소모품의 교환이나 차량 상태 점검을 제공하며 고객은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한 시기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3.0 디젤 모델의 경우 매 12개월 또는 주행거리 1만 6천 km 기준으로 최대 5회까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소모품 교환의 항목으로는 엔진오일, 오일 필터, 브래이크액, 앞/뒤 브레이크 패드와 마모 센서 등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들이 더 오랜 기간 동안 안심하고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는 책임 있는 브랜드로서 모든 고객이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