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는 오는 20~24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 인테리어 박람회인 ‘코리아빌드(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로얄은 이번 박람회에 시그니파이주식회사(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범한공업, 대제통상㈜, 로얄이앤티(주) 등 23개 협력사와 공동으로 전시 부스를 기획할 예정이다.

‘로얄 바스 라운지’라는 테마로 준비중인 이번 전시 부스는 2019년 디자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욕실 패키지와 수전, 도기, 타일, 조명, 액서서리, 욕실 소품 등 욕실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해당 부스는 로얄이 화성에 오픈해 200여 브랜드, 4000여종의 욕실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바스 아울렛의 축소판 성격을 갖고 있다.

로얄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욕실 상담은 물론 견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로얄 바스 라운지’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와 욕실 시공 및 서비스 전문가, 욕실관련 상품 입점을 희망하는 사업주와의 상담코너도 제공된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협력사들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앞으로도 욕실관련 많은 기업들과 상생 경영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 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빌드’는 1986년부터 시작된 건축, 인테리어 부분의 대표 박람회로 지난 34년 동안 국내 최고, 최대의 건축 전시회를 이끌어왔다.

올해는 코리아빌드(KOREA BUILD)로 명칭을 새로 바꾸고,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건축·건설·인테리어 관련 기업 983개사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욕실주방 리모델링, 상업공간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를 각각의 특별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로얄앤컴퍼니의 ‘로얄바스라운지’ 전시 부스는 20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