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성다이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다이소가 할인과 1+1 입장권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다이소가 1만원 이상 구매 시 코엑스 아쿠아리움 25% 할인 쿠폰과 씨 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원플러스원(1+1) 입장 쿠폰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쿠아리움의 경우 대인·소인 모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적용된다. 씨 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원플러스원 쿠폰은 대인 1인 정가결제 시 대인과 소인 모두 관계없이 동반 1인이 무료 입장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30% 할인 가능하다.

아쿠아리움 현장 매표소서 다이소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쿠폰 사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서울·수도권 및 부산·경남 지역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마트, 슈퍼, 복합몰 등 입점 매장은 제외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에 춥다고 집에만 있는 일명 ‘집돌이, 집순이 고객에 즐거운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다이소와 함께 가족, 친구들과 따뜻한 실내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