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RO 워터’ 정수기 스탠드형(좌), 카운터탑형(우) <사진출처=청호나이스>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청호나이스가, 정수기 '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한 ‘프리미엄 RO 워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운트탑형과 스탠드형으로 출시되며, 정수, 냉수, 온수(60℃~85℃), 미온수(39℃~46℃) 조절이 가능하고 스탠드형은 얼음까지 제공한다.

‘프리미엄 RO 워터’는 청호나이스의 26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은, 청호나이스만의 7단계 정수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KC마크 48개 항목 통과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에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다. 특히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보론(붕소)을 포함한 특수정수성능 42개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했다.

◇ 7단계 정수시스템으로 142개 유해물질 제거

‘프리미엄 RO 워터’는 총 7단계의 정수시스템을 거치며 하나의 물질을 두 번씩 거르는 여과 기술로, 물 속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특히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하여 가장 완벽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UV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살균하여 더욱 안전하다.

또 ‘프리미엄 RO 워터’는 정수 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부품에 환경호르몬(비스페놀-A)과 중금속 19종(유럽완구 안전기준)에 대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