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몬스터슈퍼리그’에서 설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는 2월 1일부터 세뱃돈 미션, 설날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명장‧여걸 선택권, 패왕주화, 금화, 보옥 등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2월 4~6일까지 모든 전장에서 금화와 장수 경험치 획득량 2배 증가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촉나라 대표 책사 제갈량 초월이 추가된다. 제갈량은 초월 시 외관이 화려하게 변하고 새로운 기술이 활성화돼, 무적 효과와 함께 적을 끌어들여 피해를 준다. 연맹전에서 상대 연맹 매칭 속도가 빨라졌고 출전 장수 제한 기능도 도입된다. 시즌 종료 시 보상이 서신함에 자동 지급되는 기능도 개선됐다.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설날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게임 내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 2배 부스터, 상급 빛어둠의 알, 전설 비밀의 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14일부터 26일까지는 시나리오 스테이지에 이용자들이 포획할 수 있는 명절 기념 스타몬 ‘복주머니’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