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고객 대응 업무용 앱 ‘집닥맨’ 개발·배포
상태바
집닥, 고객 대응 업무용 앱 ‘집닥맨’ 개발·배포
고객 요청사항 실시간 처리, 시공상황 관리, 현장 스케줄링 등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01.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인테리어를 의뢰한 고객을 실시간 케어할 목적으로 업무용 앱 ‘집닥맨’을 개발, 배포했다.

인테리어 현장 관리 담당자는 시공 현장 관리가 주 업무다. 집닥맨은 기본 업무 외에도 외부에서 공사현장을 체크하고 권역별 고객 요청사항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앱으로 받은 공사 의뢰를 확인할 수 있고 담당자 별 상담 진행, 업체 배분, 고객 특별 요청사항 등을 열람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또 현장관리 담당자가 남긴 방문 후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상세한 인테리어 상담을 할 수 있다. 현장방문 후기에는 현장미팅 스케줄, 시설‧자재 컨디션, 공사진행율, 작업 특이사항 등이 기록된다. 고객이 궁금해할 수 있는 인테리어 공사 세부적인 부분까지 실시간 대응할 수 있다.

집닥맨은 각 부서별 담당자 간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도 돕는다. 공사현장 분배 현황 확인과 함께 담당자별 월 현장 방문 수, 일 평균 방문 수, 방문 비율, 방문 예정‧완료 비율 등 통계화된 자료를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를 분배할 수 있다.

구교석 집닥 영업총괄이사는 “고객이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 앱을 개발했다. 앱을 통해 체감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개발‧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앱 론칭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