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티건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시티건설은 2월 충남 아산시 아산탕정지구에서 '아산 탕정 시티프라디움'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산 탕정 시티프라디움은 아산탕정지구 2-A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 동, 전용 84㎡ 총 746세대 규모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 구조의 평면 설계를 도입해 환기와 통풍을 극대화했다. 3면 발코니 확장은 실사 면적 대비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주부를 배려한 'ㄷ'자형 주방가구는 물론 붙박이장 등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최상층의 경우 다락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인테리어 선택도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어반 스타일'과 '모던 스타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이밖에 입주민을 위한 홈네트워크 서비스, 원격검침시스템, 번호판인식 주차 관제 시스템, 고화질 CCTV 등을 마련해 안전과 보안을 강화했다. 특히 실별 온도조절시스템은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도와준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이 조성된다. 단지는 녹지공간을 조성한 공원형으로 꾸며진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게 하고 여성운전자들을 위해 10cm가량 넓은 주차공간(일부)도 구축된다.

시티프라디움은 아산신도시의 수혜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아산신도시는 총 2만6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지역으로 대규모 주거단지와 상업시설이 구축되고 있다. 

주요 교통시설로는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KTX 천안아산역이 꼽힌다. 아울러 지난해 10월에는 장항선 탕정역이 오는 2020년 완공 예정을 목표로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 또한, 최근에는 삼성 등이 들어서는 산업단지가 아산신도시 주변에서 조성 절차를 밟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산 탕정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 배방읍 장재리 174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