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린몬스터>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그린몬스터'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신규 제품 입점을 기념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이어트 제품과 이너뷰티 제품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린몬스터'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된 그린몬스터 ‘다이어트 스페셜2 가르시니아 900’, ‘다이어트 6in1 녹차카테킨 1000+’ 등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스페셜2 가르시니아 900’은 잉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 주는 가르시니아가 900mg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다이어트 6in1 녹차카테킨 1000+’은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카테킨이 1000mg, 배변활동을 돕는 알로에 전잎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로 고생하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 라인과 함께 입점된 ‘이너뷰티 시리즈’는 스킨케어로는 부족한 피부 탄력과 보습을 채워 주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그린몬스터 ‘이너공주’는 피부 속에 수분인자를 채워 주는 히알루론산이 120mg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작은 사이즈의 알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챙겨먹을 수 있도록 했다.

그린몬스터 ‘이너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빠른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와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된 그린몬스터 일부 제품은 온라인몰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30%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헐리우드48시간을 비롯한 일부 제품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