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레이저 로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 10명으로 1개팀을 구성하고 4팀을 1개조로 묶어 조별 1위 팀을 가리는 팀 단위 순위 경쟁전이다. 구성원이 제거한 퍼즐 블록 점수로 1위 팀을 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채로운 선물과 함께 ‘레이저 로열’을 테마로 단장한 게임 디자인, 배경 음악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어린 시절로 돌아간 곰 삼형제 일화를 담은 원작 ‘레이저 로얄’을 배경으로 구성해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팬들에게도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 보상 아이템과 무제한 하트 타임 등이 제공된다. 

지난해 1월 첫 선을 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카툰네트워크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캐릭터와 줄거리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퍼즐을 플레이하며 곰 삼형제 대화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게임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국내외 누적 69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원작 무대인 교외의 공원과 샌프란시코 시내 등을 배경으로 2개 시즌을 운영하며 850여개 퍼즐 스테이지와 최고 레벨 전용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있는 점은 캐주얼 게임의 대형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레이저 로열'은 게임의 하루 이용자를 감안하면 2만여개 팀이 펼치는 대규모 순위전이 될 것”이라며 “캐주얼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대규모 이벤트로 이용자께 1주년 감사와 재미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고급 스마트폰과 주방용품, 캐릭터 상품 등이 제공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1주년 기념 이벤트 ‘레이저 로열’은 1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