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디스플레이>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디스플레이가 OLED의 우수성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에 나섰다. LG디스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소비자들이 OLED와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체험하는 코너(OLED Think)와 △OLED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코너(OLED Talk) △OLED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What is OLED)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또 북미의 유명 테크 유튜브 채널인 라이너스 테크 팁(Linus Tech Tips)의 투명 OLED를 활용한 영상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의 OLED 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돼있다.

LG디스플레이는 B2B기업임에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야만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쌍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라인 소통 창구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OLED 전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축적해 나가고, 지니어스(Genius)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우수 활동자에게는 국내외 OLED와 관련된 장소 방문, 파워 유튜버와의 만남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고객과 소비자는 물론 취업준비생과 협력사 등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폭넓게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 외 대학생 운영진이 참여하는 블로그와 기업블로그, 동반성장포털 등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