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2K는 WWE 2K19의 새로운 DLC인 뉴 무브 팩을 출시했다.

이번 DLC에서는 WWE, NXT 그리고 205 라이브 슈퍼스타들이 사용하는 기술이 새롭게 추가됐다. 모든 WWE 슈퍼스타와 마이플레이어(MyPLAYER) 크리에이션의 캐릭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제프 하디(Jeff Hardy)의 더블 레그 콤보(Double Leg Combo), 타일러 베이트(Tyler Bate)의 익스플로더(Exploder)와 오포넌트 온 더 에이프론(Opponent on the Apron), 무스타파 알리(Mustafa Ali)의 슬링샷 엑스 팩터(Slingshot X-Factor), 매트 하디(Matt Hardy)와 브레이 와이어트(Bray Wyatt)의 어시스티드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Assisted Twist of Fate) 등 50개 이상의 화려한 기술을 새로 만나볼 수 있다.

WWE 2K19 뉴 무브 팩은 지금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떠오르는 WWE, NXT, 205 라이브의 신예 슈퍼스타를 포함한 라이징 스타팩은 2019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