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캐릭터 스킬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듀얼블레이드’, ‘나이트워커’, ‘카이저’, ‘배틀메이지’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을 수정하고 추가 기능을 더해, 각 직업별 특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26일까지 ‘카밀라의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 선택권(1일)을 하루 한 번 지급하고, 선택권을 5번 사용한 유저에게는 크리스마스 코스튬 선택권(영구) 1개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코스튬 선택권으로는 신규 코스튬 ‘루돌프 후디 패키지’와 ‘산타 보이/걸 패키지’, ‘눈사람 패키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달콤 폭신 케이크 데코’, ‘달콤 바삭 쿠키 타임’, ‘달콤 찐득 초코 슬라임’ 등 미니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3가지 이벤트의 일일 참여를 모두 완료하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경험치 2배 쿠폰(15분) 2개, 코어 젬스톤 2개, 아케인 심볼 4개 중 원하는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