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성욱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넵튠의 자회사 불혹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내년 초 정식 출시 예정인 ‘프렌즈대모험’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함께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캐릭터 소환을 위한 자원 생산 콘텐츠와 자동 전투 시스템, 캐릭터별 특성을 고려해 전락적으로 팀 멤버를 구성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예약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폼폼이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수정 50개’를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펫 뽑기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