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주동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광산구(갑) 지역위원장이 ‘2018 아시아스타마케팅컨벤션’에서 ‘2018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 사회 부문상을 수상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광산갑 위원장이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 사회 부문상을 수상했다.

사)아시아인재과학원과 (사)국가브랜드진흥원 및 한국SNS기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주)메인피디와 (주)코그미디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성남시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타이(태국), 스리랑카 등의 국가가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용빈 위원장은 사회 부문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 위원장은 지난 2005년부터 현재까지 광주이주민건강센터 설립과 무료진료활동으로 이주노동자, 다문화가정, 난민 등의 건강을 돌보는 활동을 지속해 왔다.

또 틔움키움광주전남네트워크 이사장으로서 저소득계층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건강을 돌봐왔다.

특히 2014년부터 광주 광산구청 경로당 건강지킴이 사업에 참여해 매주 1회 경로당 방문하는 등 지역사회봉사에 대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올해 정치 부분에서는 더불어민주당 김영주, 정세균 국회의원 등이 수상하는 등 경제, 사회 행정 등 각 부문에서 솔선수범한 인사들이 수상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