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제공=더툴랩 >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더툴랩(대표이사 백수경)이 2018년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11월 30일, 홀리데이컬렉션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브러쉬 2 종의 미니 브러쉬와 레드 가죽 파우치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가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18년의 피날레를 장식해 줄 이번 컬렉션은 일명 ‘쓱싹이’로 알려진 파운데이션 브러쉬, 멀티태스커 101번의 미니 브러쉬와 고급 청설모를 사용한 베스트셀러 157번 브러쉬의 미니 브러쉬를 마그네틱 파우치에 한데 모은 세트로 고급스러운 파우치에 브러쉬의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더툴랩 백수경 대표는 “올 한해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세트를 선보였다”며, “특히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가죽 장인을 별도 섭외해 파우치 자체의 완성도도 크게 높여 연말 모임이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툴랩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시코르, 올리브영과 더툴랩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