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종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아동가족학부가 최근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학부 홍보 UCC 공모전'을 개최해 지난 15일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이 세종사이버대학교 아동가족학부 재학기간동안 의미 있었던 시간들을 동영상을 제작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아동가족상담학과 정정숙 씨의 작품이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정 씨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아동가족학부 재학생으로서 자부심을 표현할 수 있어 기뻤고 모교에 대한 책임감과 애정이 더욱 깊어졌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아동가족학부장인 이사라 교수는 "아동가족학부에서는 2019년 새롭게 만들어진 아동가족학부를 기념하고자 아동가족상담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의 전문화된 교육과정과 재학생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리고자 아동가족학부 홍보 UCC 공모전을 시행했다"며 "이번 공모전에 제출된 홍보동영상은 학부에 대한 자부심과 세종사이버대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종사이버대에 재학중인 학우분들의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학우님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학우님들도 더욱 많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아동가족학부는 전문 상담사의 소양을 갖추기 위한 교육과정이 마련된 아동가족상담학과, 보육교사양성 및 보육교사 재교육을 위한 실무적 교과과정으로 구성된 아동학과, 청소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청소년코칭상담학과로 구성됐다.이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