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신영삼 기자]‘일용엄니’로 잘 알려진 국민배우 김수미씨가 전남 신안군 홍보는 물론, 농수특산물 판매와 유통도 지원한다.

신안군은 19일 신안군청에서 김수미 씨와 박우량 군수, 김용배 의장을 비롯한 김 씨의 소속사인 나팔꽃 그룹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가졌다.

배우 김수미씨는 1971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전월일기 일용엄니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 활약하고 있다.

박우량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국민배우 김수미 씨가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신안군의 관광명소와 우수 농수특산물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환영했다.

김수미 씨는 “신안군을 둘러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빠지지 않는 자연과 경치에 매료되었다”며 “말뿐인 홍보대사가 아닌 실제 지역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보대사 위촉식이 끝나고 신안군은 김수미씨 소속사인 나팔꽃 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농수특산물 판매와 유통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