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주년 한정판 미키 퍼즐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다이소가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2월 25일까지 다이소에서 BC카드로 1만원 이상 또는 금액 제한 없이 BC QR로 결제 시 미키인서울 90주년 기념 한정판 퍼즐을 증정한다.

퍼즐은 미키마우스 탄생 9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했다. 9가지 디자인 퍼즐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결제 방법과 상관없이 1만원 이상을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할인도 제공한다.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1부는 30%, 오후 3시~7시 30분까지 2부는 35%가 할인되며 최대 4인까지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키자니아 홈페이지 예약 시 다이소 상품 구매 영수증 하단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쿠폰함에서 다이소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마트, 슈퍼, 복합몰 입점 매장은 제외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족과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