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스터블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미스터블루㈜(대표이사 조승진)가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해 ‘목요일엔 무료多’ 이벤트를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블루의 인기 웹툰•소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일회성이 아닌 6주간 매주 목요일 정오(12시)에 작품을 공개해 작품 당 총 회차의 최대 50%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공개될 작품은 ▲한 지붕 아래에 같은 반 동급생이 함께 살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겨울 지나 벚꽃>, ▲대학생이었던 주인공들이 사회인이 되어 다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미완의 계절>, ▲성공한 첫사랑과의 발칙한 로맨스를 담은 인기 로맨스 웹툰 <신데렐라의 남자>, ▲부모님의 재혼으로 형제가 된 재은과 지한이 동거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에고이즘>, ▲잘생긴 후배를 좋아하는 ‘얼빠’ 선배의 이야기를 담은 <좋아한다는 걸 잊지마>, ▲평범한 일상 속에 잠복해 있다가 갑작스레 퍼진 바이러스로 인한 갈등을 그린 <갈피> 등 총 6작품이며, 추후 2차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많은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문화생활을 즐기며 그동안 쌓인 수험생 스트레스를 날릴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미스터블루는 앞으로도 독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블루는 11월 15일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비롯한 미스터블루의 다양한 작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