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엔씨엘바이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바이오 전문 기업 엔씨엘바이오가 자사의 인기 펩타이드 화장품 라인 3020펩타이드 2종(앰플, 크림) 미니어처 한정판을 출시했다.

3020펩타이드는 엔씨엘바이오가 직접 배합, 제조, 생산한 고농도 펩타이드 화장품으로 순수 펩타이드 함량이 3,020ppm으로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한다.

‘3020펩타이드 미니어처 2종’은 펩타이드 함량 및 농도, 원료, 제형 등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용량을 줄인 대신 정품대비 8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엔씨엘바이오 관계자는 “펩타이드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싶지만 가격 장벽으로 선뜻 구매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있어, 가격 부담을 낮춘 미니어처 한정판을 만들었다”며 “엔씨엘바이오는 고가의 펩타이드 원료를 직접 생산해 기능은 높이고 원가를 절감하는 노력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엔씨엘바이오는 3020펩타이드 미니어처 2종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0%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선착순 100명에 한 해 정품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미니어처 2종은 네이버스토어팜, 엔씨엘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정품은 한화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편 3020펩타이드는 스킨이나 로션 없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며, 주름 감소 효과와 피부 밝기 개선이 검증된 기능성 제품으로 무색소, 무알콜, 무향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엔씨엘바이오 마케팅팀 관계자는 “3020펩타이드는 지난해 시범출시 물량 3천 개를 4개월 만에 완판할 만큼 호응이 높다”라며 “미니어처 2종은 활용도가 높고, 가성비가 좋아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