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명품악기샵>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온, 오프라인 악기쇼핑몰 명품악기샵은 11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영창 업라이트 신품 및 중고 피아노와 커즈와일 디지털 피아노 등을 할인하는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정기세일 기간에는 최신형/최고사양의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M100, M210, RG110, RG2F, RG2W, CUP320, CUP310 등의 모델과 신디사이저 SP6, SP1 등의 고성능 키보드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영창뮤직에서 제작하는 수출형 고급 웨버 피아노,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와 영창뮤직 본사 공식인증 중고피아노인 Y-POP 도 함께 전시하며, 다양한 디지털 및 어쿠스틱 피아노를 정상 가격보다 20~4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연중 가장 큰 폭으로 할인율을 적용하는 이번 가을 정기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평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각종 교육용 악기들을 구입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명품악기샵 가을 정기세일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명품악기샵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