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11월 5일부터 21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한 고객 전원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쿠폰은 11월 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3천원부터 최대 10만원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설문에 응답한 후 ‘보너스 받기’ 버튼을 클릭해 ‘나의 보너스’ 금액을 확인하면 되며 익일 오후 5시에 일괄 지급된다.

할인쿠폰은 발급일 기준 7일 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예약 전용으로 투숙일은 이달 말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할인쿠폰 증정 이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참여를 인증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의 필수품인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이달 25일까지 이코노미 브랜드인 이비스 호텔을 포함한 아코르의 전 계열 호텔 체인이 함께 하는 아코르 호텔 앰배서더 단독 혜택전을 진행하며 추가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